2023년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 소상공인 모집공고


 

첨부 : 2023년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 참여 소상공인 모집공고 (7).hwp

 

중소벤처기업부(이하 ‘중기부’)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(이하 ‘공단’)은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 촉진을 위해 사업장에 스마트기술을 도입하고자 하는 소상공인을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.

 

① 사업신청은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소상공인마당 사이트에 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합니다.

 

② 사업신청서 및 제출증빙서류 등 소상공인이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, 선정 취소 및 환수될 수 있습니다. 

 

③ 선정된 소상공인은 공단이 안내하는 사업기간 내 스마트기술 설치를 완료하여야하며, 개인사유로 인한 미설치 시 선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. 

 

④ 국비 지원금액 외 자부담금, 부가가치세는 소상공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.

 

⑤ 기술공급기업과 소상공인 간 유착 등 부정행위*가 발견될 경우 선정 취소 및 환수될 수 있습니다. 

    * 자부담금 페이백, 대리신청, 금전적인 현물 및 보상 등을 수령한 경우(지침 참조)

 

⑥ 同 사업 선정 시, 소상공인은 특별한 사유없이 서비스신청하지 않거나, 계약 등 사업절차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선정취소 및 지원금 환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.

 

⑦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, 서류 상 기재착오나 연락두절, 사업신청 관련 안내문 미숙지 등으로 인한 손해는 제출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.

 

⑧ 선정 소상공인은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 운영지침, 계약서, 약관 등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 

    * 운영지침, 계약서 및 약관은 ‘스마트상점 전용 홈페이지’를 통해 추후 공지 예정 

 

※ 신청 홈페이지 주소 : [스마트상점 전용 홈페이지] http://www.sbiz.or.kr/smst/index.d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