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년 소상공인 대환대출 관련 법인사업자 접수


2022년 소상공인 대환대출 접수 개시 공고.hwp

 

소상공인 대환대출 신청서류 일체.hwp

 

(참고1) 2022년 소상공인 대환대출 신청안내문(신한은행)(수정)3.pdf

 


 

<2022년 소상공인 대환대출 관련 법인사업자 접수 게시 안내>

 

ㅇ 법인사업자 대상 소상공인 대환대출 지원대상 확인서 발급 신청·접수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(법인사업자 대환대출 취급은행: 신한은행)

 

- (현장신청) '22.9.1.(목) 09:00 ~ 별도안내 시 까지

* 사업장 소재지 관할 공단 지역센터 방문·신청(영업일 09:00 ~ 18:00)

* 신청서류: ①대표이사 실명확인증표, ②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(최근 1개월이내 발급본),

③ 법인인감도장, ④법인인감증명서(최근 1개월이내 발급본) 각 1부

 

◈ 서식 1/2/3 각 날인 방법

[서식1] 대환대출용 소상공인 확인 신청서 : 법인명, 법인 인감도장

[서식2] 개인기업신용정보 수집이용제공조회활용 동의서 : 법인등록번호, 법인명 및 법인 인감도장, 대표이사 성명 및 대표이사 서명(직인)

[서식3] 주업종 영업 사실 확인서 : 법인명, 법인 인감도장

 

- (온라인신청) '22.9.5.(월) 09:00 ~ 별도안내시 까지 https://ols.sbiz.or.kr